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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차전지 원자재

EV 금속 사야 하는 이유 중국 정부는 2020년까지 전기차 보급률을 12%까지 올릴 것을 요구하였고 프랑스 및 영국 정부는 2040년까지 가솔린 및 디젤 차량의 신규 매매를 중단할 계획이며, 인도 정부는 2030년까지 판매하는 모든 차량이 전기차일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정책에 힘입어 전기차 보급은 더욱 가속화 될 것이며, 이는 전기차 배터리 소재의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. 이와 같은 수요 증가는 또한 배터리 소재의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것입니다.
Class Ⅰ 니켈 지난 수십 년간 니켈은 대부분 스테인레스강 합금소재로 쓰였습니다. 하지만, 스테인레스강에 들어간 니켈은 대부분 Class Ⅱ 니켈로서 순도가 낮아 2차전지 배터리 소재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 리튬 이온 전지 양극재로 황산니켈(NiSO4)이 사용되고 황산니켈은 주로 고도로 정제된 Class Ⅰ 니켈로부터 만들어집니다. 황산니켈은 고 농도 에너지를 저장하고 있기 때문에 니켈 함량의 증가는 2차전지의 성능과 수명을 제고 시키는 동시에 단가도 낮춰줍니다. 그러므로 Class Ⅰ 니켈에 대한 산업적 수요는 미래에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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